팔까말까

아빠 육아 휴직_5 본문

생활정보

아빠 육아 휴직_5

옥토천일 2017. 12. 15. 13:05
반응형

육아 휴직을 시작 후 한달이 넘어서 육아 휴직 급여 신청을 하기 위해 가까운 고용 노동부를 방문하였습니다. 저는 거주가 서울 강북이다 보니 노원역 부근에 있는 서울북부고용센터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8층 모자지원부서로 가서 문의 결과 처음은 무조건 방문을 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담당자가 말에 의하면 구비서류를 메일로 회사에서 보내주면 굳이 방문 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서류를 11월 중순에 보낸다고 해서 당연히 보낸줄 알고있었는데 써글 회사가 서류를 보내지 않았다고 하네요. 회사에 문의 결과 이노무 게을러 빠진 인사담당자들이 아직 서류를 보내지않았다고 합니다. 써글..아무튼 방문전에 서류가 등록이 됬는지 확인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저 처럼 헛 걸음 하지 마시고. ㅠㅠ. 센터에 비치되어있는 양식과 홍보물을 올려 놓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