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까말까

치즈볼 본문

생활정보

치즈볼

옥토천일 2020. 3. 14.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이 치즈볼을 사달라고 해서 마트를 뒤져서 치즈볼을 사왔습니다

무슨 맛일지 ㅋㅋ
일단 조리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조리법대로 에어후라이에 넣어 조리했고 내용물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맛은 ㅠㅠ 갠적으로 핫도그 상상하고 먹었는데 꿀이 들어있어서 찹쌀도너츠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분명 모짜렐라인데 크림치즈 빵같은 느낌?
쭈~욱 늘어나길 바랬는데 뜨겁긴 엄청 뜨거운데 많이 늘어나진 않네요
좀 달아서 전 두개 먹고 포기

가격은 10개들이 7천원이 살짝 안되네요
애들은 좋다고 먹네요 ㅋㅋ